광주OA시스템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062-371-4607
검색하기
검색어 입력
주메뉴 시작
제품소개
신제품
베스트임대특가전
컬러 디지털복합기
흑백 디지털복합기
컬러 레이저복합기
흑백 레이저복합기
기타 사무기기
고객지원
자주하는 질문
자가진단
A/S안내
불만제로
이벤트
임대 이벤트
상담 이벤트
특별 이벤트
채용정보
인재상
복리후생
자주하는 질문
온라인 입사지원
홍보센터
미디어
인터뷰
비즈니스
사업안내
회사소개
CEO 인사말
연혁
조직도
인증서
협력사 및 파트너
찾아오시는 길
전체메뉴보기
전화걸기
메뉴열기
주메뉴 시작
광주OA시스템
메뉴닫기
제품소개
신제품
베스트임대특가전
컬러 디지털복합기
흑백 디지털복합기
컬러 레이저복합기
흑백 레이저복합기
기타 사무기기
고객지원
자주하는 질문
자가진단
A/S안내
불만제로
이벤트
임대 이벤트
상담 이벤트
특별 이벤트
채용정보
인재상
복리후생
자주하는 질문
온라인 입사지원
홍보센터
미디어
인터뷰
비즈니스
사업안내
회사소개
CEO 인사말
연혁
조직도
인증서
협력사 및 파트너
찾아오시는 길
ⓒ 광주OA시스템
앞선 경쟁력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
SMS 상담신청
SMS 상담신청
SMS 상담신청
SMS 상담신청
임대
구매
기타
제품을 선택하세요.
┗ 복합기
┗ 프린터
┗ 컴퓨터
┗ 소모품
성명
연락처
-
-
SEND
고객지원
자주하는 질문
자가진단
A/S안내
불만제로
자가진단
•
HOME
> 고객지원 >
자가진단
전체
출력
인쇄
팩스
기능
드라이버
에러메세지
용지문제
네트워크
전원
용지문제
여러 장이 한꺼번에 급지됩니다.
1. 용지가 올바르게 들어있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2. 비규격 용지(이면지, 재생지, 인화지, 라벨지)를 사용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3. 프린터의 내부적인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용지문제
급지 시 용지가 걸립니다.
1. 용지가 올바르게 들어있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2. 용지함에 너무 많은 용지가 들어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3. 비규격 용지(이면지, 재생지, 인화지, 라벨지)를 사용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전
1
다음
목록